• 핵심적인 질문
  • 구입의향 / 이용의향 (추가적으로 구입의향 개수, 구입의향 빈도 등)
  • 좋은 점, 싫은 점 (주관적인 의견)
  • 구입예정시기
  • 구매 레퍼토리내 브랜드 속성평가 ( 브랜드 포지셔닝 )
  • 구입예정시기
  • 호감도
  • 독특성 (새롭고 다른 정도)
  • 욕구 충족 정도 및 이유
  • 신뢰도
  • 값어치 (가격 대비 가치)
  • 선물로의 구입의향 (필요시)
  • 진단적인 질문
  • 속성별 중요도 평가
  • 속성별 컨셉트 평가
  • 제품사용 및 구입실태
  • 응답자 프로필





  •