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널 기초조사를 통하여 패널에 관한 최신 정보를 획득
       - 효율적인 실사 진행 가능
       - 기초 조사 인센티브 지급으로 인한 로열티 향상
조사 참여를 위한 최소한의 Incentive 제공으로 패널 Retention 효과
       - 현금과 동일한 적립금 지급
       - 보조 수단으로 문화 상품권 등의 경품을 활용하여 반응 수준을 활성화
Active , Passive, 휴면, 불량 등 4단계로 구분
       - 설문조사 3회 이상 불량 응답 적발 시 조사 대상에서 제외
       - Active Panel은 가장 왕성히 활동하는 Panel로 Sample은 적고 신속한 조사일 경우 활용됨
온라인 웹진 효과
       - 직접 참여한 설문에 대한 내용을 전달함으로 참여의식 고취 및 로열티 향상
       - 조사 참여율 및 Quality 향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