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서치앤리서치 에서는 과학적이고 정밀한 조사수행을 위하여 최첨단의 장비 와 시설을 구축하고 있습니다.

(Group Servey Room)
- IVR
(Interactive Voice Response)
- CATI
(Computer Aided Telephone Interview)
- CAMS
(Computer Aided Monitoring System)
- ARS 장비 140회선
최첨단 설비로 구축된 2개의 FGI ROOM
20명 이상 수용가능한 1개의 Gang Survey Room
- 완벽한 방음 차단설계로 외부 소음 원천적 차단
- Digital 방식 녹음으로 최상의 음질수준 제공
- chd3eo의 카메라로 촬영, 현장감 있는 화면 전달 및 인터넷 실시간 중계
- 동시통역 시스템
- 모니터링룸 외 별도 휴게실에서 TV 를 통해 각 Room 진행내용 모니터링이 가능
리서치앤리서치에서는 전국 온라인 패널사이트 PDS(http://www.epds.co.kr)를 자회사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
- PDS(Panel data Service) 는 R&R이 최대주주로 KRC, 동서리서치 3사 공동 출자한 온라인 패널 회사 입니다

(Monitoring Room)
리서치앤리서치에는 2개의 FGD Room과 1개의 Gang Survey Room 그리고 휴게실 등 최신 시설로 완비되어 있습니다.
- 완벽 방음 차단설계로 외부 소음 원천적 차단
- Digital 방식 녹음으로 최상의 음질수준 제공
   (결과물은 고객이 원하는 방식 (Audio CD, MP3, Wave) 제공)
- 총3대의 카메라로 촬영, 현장감있는 화면 전달
   (인터넷 실시간 중계도 가능한 System)
- 동시통역 시스템
- Stereo방식으로 원음은 Left, 통역은 Right로 또는 원하는 Data만 결과물로 제출
- 휴게실 TV를 통해 각 Room 진행내용 모니터링
The IVR system is fully automated, collecting data from respondents via their touch tone telephone by utilizing digitized voice technology.
- 24시간 자료수집: Around the clock data collection
- 실시간 결과확인과 자유응답청취 : Real-Time results
- 특정 반응에 대한 팩스나 이메일 보고 : Fax or Email notification of selected responses
- 실제 인터뷰어와의 전환이 조사도중에 가능 : Transfer to and from live interviewers
- 자동발신전화기능 : Outbound dialing capabilities
- 면접원이 사전에 응답자를 걸러내고 IVR시스템으로 전환
  (Prescreening by live interviewers and transfer to IVR system.)
- 응답자가 질문이 있을 경우 IVR에서 면접원에게로 전환
  (Transfer from IVR to live operator if respondent has questions.)
- 응답독려전화나 환기를 위한 발신전용전화
  (Outbound reminder calls/get out the vote calls.)
- 외부또는 내부에서 녹음된 발신전용 메시지
  (Outgoing messages can be recorded internally or by outside sources.)
- 쿠폰이나 영수증, 기타 표지에 의한 제품테스트
  (Product testing through neck tabs, coupons, receipts, etc…)
리서치앤리서치 CAPI/ CAMS 솔류션은 자체 개발한 솔루션입니다. 매년 300회 이상의 조사에 이용되고 있습니다.

리서치앤리서치 만의 CAPI/ CAMS 솔류션은 해당 조사시 전과정이 프로세스화 되어 있습니다.

CAPI/CAMS 솔루션은 “샘플링기능, 자동할당기능, 쿼터할당, 자동녹취, 실시간검증” 등 고객이 원하는 모든사항에 대하여 프로세스화 되어 있으며, 높은 Quality를 보장합니다.

- 컴퓨터로 표본추출을 정교하고 랜덤하게 할수 있으므로 어느 한 지역에 편중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음
- 컴퓨터에 의해 자동으로 Quota를 확인하여 조사진행이 정확하고 효율적임
- 면접원이 설문응답을 잘못받거나 잘못 표기하여 발생하는 오류 방지 가능
- CATI System 회선 수 : 180회선
- 현재 R&R에서 실시되는 모든 전화조사 및 모니터링 조사는 조사내용및 모니터링 진행과정이 녹취 서버에 녹음/녹취되며,실시간 검증팀에서 검증지침서에 따라 면접원의 조사진행 및 Quality를 모니터링 하여 Control함
- 면접원의 착오 및 잘못된 조사수행을 사전에 파악하여 수정 및 재교육 가능
- 오류가 발생한 설문지는 모두 폐기하고 다시 조사 수행
-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데이터 확보 가능함
R&R에서 자체 개발한 프로그램 으로서, 수집된 데이터를 암호화 및 데이터 베이스화 하여 기본분석 및 통계프로그램 연동이 가능합니다.
- 데이터 암호화
- 기본분석가능
- 데이터 오류 자동체크
- 쿼터별 관리기능
- 통계프로그램과 연동가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