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자 2005-08-03 6711
[기사] 소비자광고심리학회특별세미나 기사(광고정보)
7 소비자광고학회지상중계.pdf
소비자 광고심리학회에서 잘트먼 교수를 초빙하여 개최한 특별세미나(05.3.24) 내용을 한국방송광고공사의 박은아 연구위원이 정리한 내용으로, 한국방송광고공사의 '광고정보(05년4월)'에 실린 내용임.
 
 

12 [기사] Why Buy?(구매동인 연구, Brandweek) 관리자 7016 2006-07-26
11 [일반]고객 마음을 읽는 마케팅 조사기법 관리자 8371 2005-10-20
10 [사례] ZMET을 이용한 광고평가(맥주광고 사례) 관리자 10999 2005-08-08
9 [논문] Central Ideas for Using Research in Advertisi... 관리자 6495 2005-08-03
8 [기사] Penetrating the Mind by Metaphor(The New York... 관리자 6194 2005-08-03
7 [기사] Mysteries of the mind(U.S.News \& World Repor... 관리자 6456 2005-08-03
6 [기사] 소비자광고심리학회특별세미나 기사(광고정보) 관리자 6711 2005-08-03
5 [기사] Hidden Minds(Harvard business review) 관리자 6529 2005-08-03
4 [책소개] How Customers Think 저서소개 관리자 6909 2005-08-03
3 [일반] 소비자내면심리탐구방법 관리자 6925 2005-08-03
2 [소개] ZMET PRESENTATION 관리자 7888 2005-08-02
1 [소개] 새로운 고객 니즈 이해수단 ZMET 관리자 7123 2005-08-02
 
    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