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자 2005-08-03 6593
[논문] Central Ideas for Using Research in Advertising
10 Central Ideas for Using Research in Advertising.pdf
잘트먼 교수가 소비자 광고심리학회 특별세미나(2005.3)에서 광고와 마케팅에서 중요한 인지심리학 개념을 정리한 내용임.
 
 

12 [기사] Why Buy?(구매동인 연구, Brandweek) 관리자 7109 2006-07-26
11 [일반]고객 마음을 읽는 마케팅 조사기법 관리자 8521 2005-10-20
10 [사례] ZMET을 이용한 광고평가(맥주광고 사례) 관리자 11331 2005-08-08
9 [논문] Central Ideas for Using Research in Advertisi... 관리자 6593 2005-08-03
8 [기사] Penetrating the Mind by Metaphor(The New York... 관리자 6290 2005-08-03
7 [기사] Mysteries of the mind(U.S.News \& World Repor... 관리자 6543 2005-08-03
6 [기사] 소비자광고심리학회특별세미나 기사(광고정보) 관리자 6801 2005-08-03
5 [기사] Hidden Minds(Harvard business review) 관리자 6626 2005-08-03
4 [책소개] How Customers Think 저서소개 관리자 7011 2005-08-03
3 [일반] 소비자내면심리탐구방법 관리자 7018 2005-08-03
2 [소개] ZMET PRESENTATION 관리자 8005 2005-08-02
1 [소개] 새로운 고객 니즈 이해수단 ZMET 관리자 7232 2005-08-02
 
    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