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자 2005-10-20 8522
[일반]고객 마음을 읽는 마케팅 조사기법
고객니즈를발견하는조사기법.pdf
*출처: CEO Information 제405호(2003.6.28)
* 삼성경제연구소의 최순화 수석연구원이 불황기일수록 고객 마음을 읽는 마케팅이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하면서, 이에 걸맞는 최신 마케팅 조사기법(ZMET 포함)을 소개한 글임.
 
 

12 [기사] Why Buy?(구매동인 연구, Brandweek) 관리자 7109 2006-07-26
11 [일반]고객 마음을 읽는 마케팅 조사기법 관리자 8522 2005-10-20
10 [사례] ZMET을 이용한 광고평가(맥주광고 사례) 관리자 11332 2005-08-08
9 [논문] Central Ideas for Using Research in Advertisi... 관리자 6593 2005-08-03
8 [기사] Penetrating the Mind by Metaphor(The New York... 관리자 6290 2005-08-03
7 [기사] Mysteries of the mind(U.S.News \& World Repor... 관리자 6543 2005-08-03
6 [기사] 소비자광고심리학회특별세미나 기사(광고정보) 관리자 6801 2005-08-03
5 [기사] Hidden Minds(Harvard business review) 관리자 6626 2005-08-03
4 [책소개] How Customers Think 저서소개 관리자 7012 2005-08-03
3 [일반] 소비자내면심리탐구방법 관리자 7019 2005-08-03
2 [소개] ZMET PRESENTATION 관리자 8005 2005-08-02
1 [소개] 새로운 고객 니즈 이해수단 ZMET 관리자 7232 2005-08-02
 
    1